Quantcast

[잇아이템] 이동휘, 그의 ‘자체발광’ 레트로 데일리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평소 감각적인 데일리 스타일을 보여주는 이동휘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동휘는 이번 ‘골라클래식(GOLA CLASSICS)’과 함께한 화보에서 110년 전통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골라클래식’만의 헤리티지 감성과 이동휘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어우러진 레트로 데일리룩을 보여줬다.
 
 
이동휘 / 골라클래식
이동휘 / 골라클래식
 
 
이동휘 / 골라클래식
이동휘 / 골라클래식
 
모던한 라인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슈트와 스니커즈의 조화는 깔끔하면서 편안한 느낌을 준다. 화보 속 이동휘는 블랙톤 베이직 슈트에 복고풍 선글라스, 그리고 심플한 라인 배색이 돋보이는 ‘코스터’ 스니커즈를 착용해 가볍지만 스타일리쉬한 레트로 데일리 패션을 보여줬다.
 
화보 속 이동휘는 레트, 블루 강렬한 2가지 컬러에 ‘코스터’ 화이트스니커즈를 매치해 특유의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스니커즈가 지닌 라인 배색과 어우러져 통일감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레드포드’ 크로스백은 감각적인 레트로 데일리룩을 연출한다.
 
화보 속 이동휘의 아이템인 ‘코스터’, ‘레드포드’는 더쉘프 스토어와 온라인몰, 골라클래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 오늘(28일)부터 5월 21일까지 더쉘프 익선점에서 영국 펍 컨셉의 ‘골라클래식 팝업스토어’가 오픈해, 채로운 느낌의 이동휘 화보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