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안관’, 이성민부터 배정남까지 상남자 냄새 물씬…‘폼생폼사 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성민-조진웅-김성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기장의 평화와 안녕을 수호하는 ‘대호파’의 폼나는 출동 스틸을 공개했다.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보안관’이 기장 FC 멤버들의 폼나는 출동 스틸을 공개했다.
 
기장 FC는 불굴의 오지랖으로 무장한 보안관 ‘대호’(이성민)를 주축으로 처남이자 유일한 조수 ‘덕만’(김성균), 큰형님 ‘용환’(김종수), 행동대장 ‘선철’(조우진), 순水 청년 ‘강곤’(임현성), 헐랭이 마스코트 ‘춘모’(배정남)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똘똘 뭉친 부산 기장 로컬들로 이루어져있다.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마치 영화 ‘영웅본색’의 주인공이라도 된 것처럼 한껏 멋 부린 채 어깨에 힘 빡(?) 주고 등장하지만, 남들 눈에는 그저 촌스럽고 허세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어디를 가든 늘 함께하며 가족보다 더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는 이들 앞에 서울에서 온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이 등장하는 순간, 모든 상황은 달라진다.
 
기장 FC 멤버들은 돈 많고 서글서글한 성격에, 심지어는 자신의 생업에도 큰 도움을 주는 ‘종진’에게 겉으로는 아닌 척 하지만 조금씩 흔들리게 된다. ‘대호파’로서 ‘대호’에 대한 의리와 생업을 이어가기 위한 변심 사이에서 고민하는 기장 FC 멤버들의 모습은 극에 미묘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며, 흥미진진한 전개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센터 ‘대호’를 기준으로 나란히 대형을 맞춘 채 당당히 걸어오는 기장 FC 멤버들의 모습은 이들이 출동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붙임성 좋고 사람들 앞에 나서기를 좋아하는 행동대장 ‘선철’ 역의 조우진과 기장 FC의 막내이자 마스코트 ‘춘모’ 역을 맡은 배정남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주연 못지 않은 존재감을 선보였던 두 사람은 이번 ‘보안관’을 통해 지역 사람들만이 가지고 있는 순수함을 가지고, 바닷가 마을에 한 명씩은 꼭 있을 법한 로컬의 느낌을 풍기는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할 예정이다.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보안관’ 출연진 / 스틸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