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춤선이 예술적인 스타들…‘아이오아이(I.O.I) 김청하-갓세븐(GOT7) 유겸-샤이니(SHINee) 태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청하-갓세븐(GOT7) 유겸-샤이니(SHINee) 태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김청하-갓세븐(GOT7) 유겸-샤이니(SHINee) 태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춤, 인간의 육체를 표현매체로 삼아감정-감각-정서 등을 율동으로 표출하는 행위를 일컫는다.
 
현대에 들어와 춤은 가수의 필수 요소 중 하나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춤에서 춤의 맵시를 뜻하는 춤선, 춤선이 아름다운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아이오아이(I.O.I) 김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김청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 아이오아이(I.O.I) 김청하
 
아이오아이(I.O.I) 김청하는 ‘춤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춤 실력이 출중한 스타이다. 또한 부족함 없는 몸매와, 유연함을 통해서 아름다운 춤선을 보인다.
 
김청하는 연습생 시절 춤을 연습했던 영상들을 유튜브에 공개했었으며, 다른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춤 잘추는 언니’로 유명했다고 한다.
 
또한 Mnet의 춤 대결 프로그램 ‘힛더스테이지’에 출연하여 자신의 춤실력을 과감없이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최근 김청하는 아이오아이 해체 이후 솔로곡 ‘월화수목금토일’을 발표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갓세븐(GOT7) 유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GOT7) 유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 갓세븐(GOT7) 유겸
 
갓세븐(GOT7) 유겸도 김청하와 함께 Mnet ‘힛더스테이지’에 출연해 자신의 끼를 폭발하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유겸은 182cm의 큰 키를 활용해 무대에서 아름다운 춤선을 보이고 있으며 97년생이라고는 믿기 힘든 춤실력을 가지고 있다.
 
춤 실력 뿐만 아니라 보컬과 랩 실력 또한 준수해서 무대에서 균형잡힌 모습을 보인다.
 
한편 갓세븐은 최근 3부작 미니앨범 ‘플라이트로그:어라이벌’ 활동을 마친 후 팬미팅 해외투어에 돌입했다.
 
 
샤이니(SHINee) 태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샤이니(SHINee) 태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3. 샤이니(SHINee) 태민
 
샤이니(SHINee) 태민은 동시대의 아이돌 중에서도 발군의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다. 그룹 내 멤버들 사이에서도 “춤은 태민이를 따라갈 수 없다”고 말할 정도이다.
 
태민은 토요일마다 열리는 SM 공개오디션에서 춤실력을 보이고 입사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다.
 
태민은 몸이 유연하고 동작이 매우 부드러우며 정확하다. 또한 가볍과 화려한 몸놀림으로 아름다운 춤선을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30일까지 ‘SHINee WORLD 2017 FIVE’를 타이틀로 일본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