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수상한 파트너’를 빛낼 4명의 주역…‘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5월 SBS를 통해 방송 될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4명의 주인공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가 그 주인공들이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지창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창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에서 기소 성공률 1위 잘 나가는 츤데레 ‘뇌섹 검사’ 노지욱 역을 맡은 지창욱은 극 중 피도 눈물도 없는 자백율 1위이자 변호사가 뽑은 최악의 검사 1위로 은봉희라는 이상한 여자를 만나면서 인생이 꼬이게 된다.
 
함께 일을 하는 직업적 파트너로 그리고 사랑하는 한 여자로 봉희가 점점 지욱의 마음에 젖어 들기 시작하면서 은봉희 역을 맡은 남지현과의 로맨스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5월 SBS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남지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지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지현.
 
‘수상한 파트너’에서 고등학교 중퇴에서 사법고시 패스까지 우여곡절 인생 역전의 주인공 은봉희 역을 맡은 남지현은 세상 그 누구도 날 믿어주지 않을 때 유일한 내 편이 되어준 단 한 사람 노지욱(지창욱)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남지현은 극 중 어린 시절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지만 억울한 누명으로 선수 자격이 박탈되어 오로지 독기와 깡으로 고시 공부를 시작해 불가능을 이뤄내는 끈기와 깡을 가진 주인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최태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태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태준.
 
최태준은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 에너지로 분위기를 사로 잡는 ‘케미 유발자’ 등극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는 전작의 강렬한 악역의 모습을 완전히 벗어 던지고 밝음과 긍정 에너지로 똘똘 뭉친 ‘애정결핍 로펌 변호사’로 변신해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실제 절친으로 알려진 지창욱과 극 중에서도 절친으로 출연해 색다른 케미를 예고하고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라.
 
나라는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나라는 ‘범접불가 뇌섹 검사’ 노지욱의 구여친이자 뻔뻔하지만 당당하고 섹시한 매력을 가진 검사 차유정 역으로 등장한다.
 
한편, 차세대 ‘여신 연기돌’의 탄생을 예고하며 배우로서 당찬 첫 걸음을 내딛는 나라의 연기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