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흥부’ 정우-김주혁-정진영-천우희-진구, 출연 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정우-김주혁에 이어 정진영-천우희-진구 등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이 합세했다.
 
26일 영화 ‘흥부’ 측은 “정진영-천우희-진구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영화 ‘흥부’는 조선 헌종 재위 당시 양반들의 권력다툼으로 백성의 삶은 갈수록 힘들어지는 환난 속에서 새로운 세상을 향한 변화를 꿈꾸는 이야기를 그리며 풍자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는 작품이다.
 
앞서 조선 최고의 대중소설작가 연흥부 역에 정우, 백성을 돌보는 지혜로운 양반 조혁 역에 김주혁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해 기대를 고조시킨 ‘흥부’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 받는 배우들이 합세해 극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천우희 / ‘흥부’
천우희 / ‘흥부’
 
먼저 ‘판도라’, ‘왕의 남자’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정진영이 조선 최고의 권력가 조항리 역을 맡는다.
 
그가 연기할 조항리는 조혁의 친형이자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으로, 조선의 권력을 대변하며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책임질 것이다.
 
여기에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대세배우 천우희가 ‘흥부’의 제자 선출 역으로 특별출연 한다.
 
‘흥부’가 애타게 찾아 헤매는 형 놀부 역에는 진구가 우정출연하며 고전의 흥부놀부 형제와는 다르게 진한 형제애를 선보일 것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흥부’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