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연재, 아름다운 기부참여…‘이상윤-서지석-이현우-송승헌-키썸-다이나믹듀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국민은행 김기환전무의 릴레이 바톤을 이어 받아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선수가 뜻깊은 기부캠페인에 참여하였다.
 
많은 스타들이 참여한 기부릴레이에 손연재는 직접 사용하던 리듬체조 싸인볼, 경기 후 점수를 기다리거나 인터뷰할 때 입었던 트레이닝 복과 최근 감명 깊게 읽었던 도서를 현금처럼 기부하는 기부박수337 릴레이 캠페인에 기부하였다.
 
손연재 선수는 최근 열심히 학교생활하고 있으며 EBS ‘이것이 야생이다’ 방송 준비등으로 바쁜와중에 이런 좋은 기회를 통해서 참여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연재 이외에도 ‘이상윤-서지석-이현우-송승헌-키썸-다이나믹듀오’가 참여한 바 있다.
 

손연재 / 기부박수337운동본부
손연재 / 기부박수337운동본부
 
기부박수 337 릴레이 캠페인은 3가지 이상의 기부물품을 나누고 3명이상 친구에게 따뜻함을 전하며 7천원이상 물품을 구매하는 캠페인으로 스타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기부된 물품은 경매를 통해 판매되며 모든 수익금은 스타의 이름으로 전액 100%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어린이재활병원설립기금후원으로 기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