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경사 났네 경사 났어” ★ 겹경사…‘윤진서-소찬휘-박하선-소이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윤진서-소찬휘-박하선-소이현
윤진서-소찬휘-박하선-소이현
 
연예계 아름다운 스타들의 행복한 소식이 연이어 들려와 팬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물하고있다.
 
임신부터 결혼까지 인생의 제 2막을 펼쳐나갈 윤진서, 박하선, 소이현, 소찬휘의 겹경사 소식을 들어보자.
 
소이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이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진서’
 
매력적인 배우 윤진서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윤진서 소속사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인 윤진서씨가 4월 30일 결혼식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랑은 같은 취미 활동을 하다 만나게 된 또래로, 3년간의 열애 끝에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을 바탕으로 인연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예식은 제주도의 윤진서씨 자택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이 불가한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이제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윤진서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따뜻한 관심과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소찬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찬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찬휘’
 
가수 소찬휘는 밴드 스트릿건즈 멤버 로이와 백년 가약을 맺는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25일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스몰웨딩을 치르기로 해 가까운 지인 및 가족들만 초대해 식사자리를 가진다.
 
소찬휘와 로이 부부는 이미 지난해 11월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인 부부 상태다.
 
박하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하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하선’
 
공개 열애 당시부터 예쁜 사랑을 해왔던 배우 류수영 박하선 부부가 이제 한 아이의 부모가 된다.
 
박하선 측은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하선-류수영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며 박하선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현재 박하선은 임신 안정기로, 올 가을에 출산 예정이다.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류수영과 박하선은 2015년 연인으로 발전, 이후 공개 열애를 하며 핑크빛 사랑을 키워나갔다.
 
이후 2년 여 동안의 열애 끝에 지난 1월 웨딩마치를 올리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
 
소이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이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이현’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두사람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24일 톱스타뉴스에 “임신 초기다. 두 분 모두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소이현의 향후 활동에 대해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2014년 결혼해 이듬해 12월 딸 하은 양을 얻었다. 인교진은 하은 양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하며 딸 바보로 사랑받았다. 양동근 아내의 셋째 임신에 둘째 생각을 밝힌 바 있어 소이현의 둘째 임신에 행복해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