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 티켓, 낮 12시 스팅(Sting) 콘서트 티켓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오늘(25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현대카드 Curated 스팅(Sting)’의 티켓팅이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57TH & 9TH’ 발매를 기념한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공연에는 스팅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기타리스트와 드러머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스팅(Sting) 콘서트 포스터 / 현대카드 홈페이지
스팅(Sting) 콘서트 포스터 / 현대카드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이번 스팅 공연은 기존의 대규모 콘서트 형식이 아닌 400석 정도의 소극장에서 개최되어 스팅과 더욱 가까이에서 마주 할 수 있다.
 
공연은 오는 5월 31일 오후 7시 30분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며 티켓가격은 스탠딩 전석 25만 원이다. 1인 2매로 한정되어 있다.
 
한편 스팅은 서정적인 음악과 깊이 있고 철학적인 가사로 유명한 영국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현재까지 1억 장 이상의 음반판매고(더 폴리스 음반 판매량 합산)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래미상 16회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25회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