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네 말만 듣고 네 말만 믿을게”… 설렘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이현우-조이가 위기 속에서도 단단하게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키워나가 시청자들에게 짠내와 설렘을 동시에 맛보게 했다.
 
24일 방송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1회에서는 악성루머 때문에 상처받은 윤소림과 주변 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설상가상으로 할머니까지 쓰러지면서 소림에게 큰 시련이 한 번에 들이닥쳤다.
 
이현우-조이 / TVN‘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 TVN‘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한강에서 찍힌 사진으로 소림과 찬영의 핑크빛 열애설이 기사화됐고, 이로 인해 소림은 악성 댓글 폭격을 맞았다. 이세정은 이규선의 메신저를 통해 입수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한결과 소림이 데뷔 전부터 사귀는 사이라고 폭로해 소림을 불미스러운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만들었다.
 
소림은 비난을 받았다. 소림을 앞에 두고 사람들은 ‘양다리’라며 뒷담화와 인신공격을 서슴지 않았다. 소림은 자신을 향해 모진 말을 뱉는 사람들에게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을 할 수도, 화를 낼 수도 없었다. 아무것도 못 들은 척 그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소림이 할 수 있는 최선이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소림의 할머니까지 저혈압 쇼크로 쓰러져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의연한 척 버티고 있는 소림의 모습이 애처로워 보였다. 특히 한결을 보고는 무장해제돼버린 소림의 모습이 코끝을 찡하게 했다. 소림은 한결의 품에 안겨 눈물을 쏟았고 한결은 그저 어깨를 토닥거리고 넓은 품을 빌려주고 애틋한 손길로 소림의 머리칼을 쓸어줄 뿐이었지만, 그 자체가 소림에게는 최고의 안식처였다. ‘다 괜찮아’라고 말하는 듯이 소림을 따스하게 안아주는 한결의 모습이 설레면서도 먹먹한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한결은 소림에게 “난 네 말만 듣고 네 말만 믿을 거라고. 네가 진짜 어떤 사람인지는 상관없이 욕먹고 다치고 상처 입는 일 그러니까 너도 내 말만 믿고 내 말만 들어”라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을 약속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조이는 ‘연예인’이라는 왕관의 무게를 견디며 상처받는 모습을 세밀한 감정표현으로 보여줘 극 중 소림의 상황에 감정 이입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현우 앞에서 아이처럼 왈칵 눈물을 쏟는 그의 모습은 애잔함을 극대화시켰고, 보는 이들의 눈시울까지 붉어지게 했다.  처연미와 애잔 눈물까지 기쁨과 슬픔을 넘나드는 조이의 순수한 감정 연기에 시청자들은 시선을 뺏기고 말았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25일 밤 11시 1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