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유, 친구들과 함께 떠난 즐거운 여름 여행 래쉬가드 스타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 소식을 전했던 공유가 이번에는 청량감 넘치는 디스커버러로 변신, 썸머 트래블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세련된 래쉬가드 믹스매치룩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의 래쉬가드 화보는 푸른 에메랄드빛 아라비아 해를 품은 두바이 해변에서 진행됐다. 고층 빌딩과 야자수 나무가 이국적으로 어우러진 두바이의 시티 해변으로 여행을 떠난 공유와 친구들은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파도에 몸을 맡긴 채 서핑 등 다양한 썸머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기며 여행의 색다른 묘미와 즐거움을 발견했다. 특히 공유는 부드러운 외모에 건강한 남성미가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래쉬가드룩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 시선을 끌었다.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매년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래쉬가드는 올해 블루와 오렌지 등 청량감이 돋보이는 컬러감과 트로피컬과 같이 트렌디한 패턴 등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선보여 세련된 믹스매치를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자외선을 99%이상 차단할 수 있는 UPF+ 소재 사용 및 높은 넥라인 디자인을 통해 해변에서의 활동성을 강화하였으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트리코트, 스트레치가 우수한 네오프렌 등의 기능성 소재를 통해 서핑, 웨이크 보드 등 수상레저 활동 시 자유로운 무브먼트를 제공한다.
 
화보에서 공유가 착용한 컬러블럭 액티브 래쉬가드는 액티브한 절개와 컬러블럭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매치 하기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베이직 솔리드 래쉬가드는 심플한 솔리드 형태의 로고포인트로 액티브한 감성을 연출해 주며, 로고포인트 래쉬가드는 심플한 컬러배색과 로고포인트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허리라인 배색으로 슬림한 바디라인의 시각적 효과를 증대하여 스타일리쉬한 레저웨어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한편 공유의 즐거운 여름 여행 스타일과 스타일리쉬한 래쉬가드 믹스매치룩을 제안하는 디스커버리의 여름 화보는, 디스커버리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공유 / 디스커버리
 


Tag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