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역적’ 윤균상, 어리니 이수민에 “내가 지켜주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역적’ 윤균상과 이수민이 만났다.
 
24일 방송된 MBC ‘역적’ 어리니(이수민)와 홍길동(윤균상)이 재회했다.
 
먼저 연산군은 궁궐에 들어선 홍길동 사단을 발견하고는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연산군은 홍길동을 잡아들일 것을 명령했고 자신은 피신했지만, 홍길동은 허겁지겁 도망치는 연산군의 뒤를 따라가 연산군의 약을 올렸다. 이에 분노한 연산군은 “홍길동을 직접 내 손으로 잡겠다”며 칼을 들고 홍길동의 뒤를 밟았다.
 
연산군은 홍길동에게 정체를 물었고, 홍길동은 “나는 서자도, 몰락한 양반가의 자식도 아니다. 나는 그저 내 아버지 아모개의 아들이다. 조선에서 가장 낮은 자”라고 답했다. 
 

‘역적’ / MBC ‘역적’ 방송캡쳐
‘역적’ / MBC ‘역적’ 방송캡쳐
 
이어 홍길현(심희섭)은 머리를 써서 거인인 어리니를 궁 밖으로 가 홍길동의 첩자가 되도록 만들었다. 송도환은 어리니를 불러 “네가 궁에서 나가면 홍길동이 네게 접촉할 것이다. 그자를 따라가 도적의 정보를 알아내와라”고 지시했다. 
 
어리니는 궁 안에서 말을 전한 죄로 쫓겨났고 이내 홍길동의 부하를 따라갔다. 홍길동은 친동생 어리니가 눈앞에 있지만 그리움을 감추고 “궁에서 쫓겨났다고 들었습니다”며 다가갔다. 어리니는 자신의 손을 잡는 홍길동에게 당황했다. 홍길동은 그런 어리니를 향해 미소지으며 “이젠 내가 지켜드리겠습니다”고 약속했다.
 
한편,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다룬 이야기 MBC ‘역적’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