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이영은, 박하나에 “재결합 거절했다면서 나 때문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빛나라 은수’ 이영은이 박하나를 찾아가 집으로 돌아오라고 말했다.
 
24일 방송된 KBS ‘빛나라 은수’에서는 은수(이영은)가 시댁에 들어오길 거부하는 빛나(박하나)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수현은 자신을 거부하는 빛나 때문에 속상해했고 은수는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 빛나가 입워한 병원을 찾았다. 은수는 “아주버님한테 들었어. 재결합 거절했다면서. 나 때문이니?”라고 물었고 이에 빛나는 “나 때문이에요. 사랑하는 사람한테 미움 받기 싫어서 거짓말까지 해가면서 버티는 거 그만하려구요.”라고 말했다.
 

‘빛나라 은수’ / KBS ‘빛나라 은수’ 방송캡쳐
‘빛나라 은수’ / KBS ‘빛나라 은수’ 방송캡쳐
 
이어 은수는 “아버님 어머님 가족들 모두 걱정하고 있어”라고 말했고 빛나는 “그래서 싫어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인데 실망시켰잖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빛나는 “원망 안해요. 매일 두려웠는데 후련하기도 해요. 선생님도 저도 결국은 다 사랑때문이네요.”라며 고백했다.
 
한편, 앙숙이던 여스승과 여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엮이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가족 힐링 KBS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