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폭풍눈물에 쓰담쓰담… ‘애틋함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이현우가 폭풍 눈물을 흘리는 조이를 포근히 안아주며 위로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와 조이가 전혀 다른 표정으로 포옹을 하고 있다. 조이는 슬픈 일을 겪은 듯 눈물을 펑펑 쏟으며 얼굴이 빨개진 채 울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현우는 조이를 듬직하게 안아주고 있다. 이현우는 커다란 손으로 조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조이를 달랜다. 아이처럼 눈물이 터트린 조이의 표정과 침착하게 조이를 보듬는 이현우의 표정이 대조적이어서 눈길을 끈다. 동시에 남자친구 이현우의 다정하고 듬직한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이현우-조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앞서 조이는 그동안 꿈꿔온 일이 한 번에 이뤄지며 더없이 행복해했다. 가수 데뷔라는 꿈을 이뤄냈고 첫눈에 반한 이현우와 연인이 돼 염원할 소원이 없었을 정도였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 이현우의 품에 안겨 폭풍 오열하는 조이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조이가 폭풍 눈물을 쏟은 이유가 무엇일지, 11회에서 벌어질 일에 대한 의문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