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맨투맨’ 박해진, 탐정단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리얼 토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해진-김원석 작가-이창민 PD의 ‘맨투맨 탐정단’이 오는 22일 밤 12시(23일 0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첫 생방송 된다.
 
‘맨탐정’은 드라마 최초로 파격 시도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로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의 이야기를 낱낱이 파헤친다.
 
‘맨탐정’ 첫 생방송에는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이창민 PD가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어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드라마 속 뒷이야기와 함께 숨겨왔던 수다 본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해진 / 마운틴 무브먼트
박해진 / 마운틴 무브먼트
 
박해진은 소속사를 통해 “‘맨탐정’을 너무나 기다려왔다. 전세계 팬들과 드라마 토크를 생방송으로 함께 한다니 정말 기대된다. 어떤 질문에도 충실히 답변할 준비가 되어있다”며 “‘맨투맨’에 대한 모든 비하인드를 ‘맨탐정’에서 모두 방출할 예정이니 생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무엇보다 지난 4개월여간의 촬영기, ‘맨투맨’의 생생한 비하인드와 더불어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방송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토크쇼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맨탐정’은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매주 토요일 자정 총 7회에 걸쳐 배우와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해 회차별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대방출 할 예정이다.
 
한편, ‘맨투맨’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