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래싸움-승부’ 김영호, 카리스마 상남자의 열창… ‘전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노래싸움-승부’에서 김영호가 신승훈을 능가하는 가창력을 입증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노래싸움-승부’에서 김영호가 허스키 보이스로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영호 / KBS2 ‘노래싸움-승부
김영호 / KBS2 ‘노래싸움-승부
 
특히 김영호는 젊은 시절 신승훈과 라이벌을 겨루며 ‘대전엔 신승훈 청주엔 김영호’라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지닌 가창력의 소유자. 이에 김영호가 과거의 라이벌 전을 종결시킬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김영호는 “나온 이상 이기겠다. 자신 있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끌었다. 이에 노래를 시작한 김영호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영호는 거친 락커로 변신해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김영호는 노래 후반부의 강렬한 고음을 시원하게 내지르며 가창력을 과시했다. 더욱이 특유의 선 굵은 허스키 보이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에 김영호가 선보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21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