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정은지 솔로곡 2관왕… ‘성공적인 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정은지가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란 봄’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정은지는 10일 컴백 후, 18일 SBS MTV ‘더쇼’에서 첫 1위를 수상한 후 두 번째로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정은지 / 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
정은지 / 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
 
‘힐링’이라는 차별화된 키워드로 편안하고 듣기 좋은 음악을 전하는 정은지는 ‘믿고 듣는 가수’로 인정받으며 ‘정은지’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해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퍼펙트 올킬’ 달성,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이후 1년 만에 미니 2집으로 컴백한 정은지는 화려하진 않지만 잔잔한 감성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포크팝 장르의 타이틀 곡 ‘너란 봄’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사며 사랑받고 있다. 
 
좋은 성적을 거두며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정은지의 ‘너란 봄’은 뜨거운 반응으로 롱런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은지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