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정채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 전해…‘23시간 째 통화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다이아(DIA) 정채연이 23시간째 통화 중인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계속되는 전화에 공개된 번호에서는 ‘통화 중’이라는 멘트가 꾸준히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지금까지 공개된 번호로 문자 2만여 건과 부재중 전화가 수만 통 이상 걸려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채연 외 다른 다이아(DIA) 멤버들의 휴대폰 번호는 19일 정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됐으며, 공개 후 방송국 대기실 혹은 이동 중 무작위로 전화를 연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들은 팬들이 있는 곳으로 깜짝 방문을 하는 등 다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하루 먼저 번호를 공개 한 정채연은 어제부터 연습 도중 무작위로 전화를 받으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모든 전화를 받지 못함에 미안해하고 있다.
 
정채연의 전화번호 / MBK ENT
정채연의 전화번호 / MBK ENT
 
전화 연결했던 팬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팬은 “아이오아이(I.O.I) 활동 당시 공무원을 준비하던 팬과 우연히 영상 통화가 연결이 되어 서로 안부를 주고받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며 “가장 기억에 남고 기뻤다.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과 기숙사에서 된 전화 연결도 즐거운 기억”이라고 전했다.
 
다이아(DIA)는 19일 정오 정규 2집 ‘YOLO’를 발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그들은 멜론과 네이버 뮤직에서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이용자 중 하루에 3천 명씩 추첨을 통하여 일주일간 햄버거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다이아(DIA)는 19일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