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프릴(April), 자유로움 가득한 제주도 여행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에이프릴(April)의 데뷔 후 첫 자유여행기가 공개됐다. 매니저가 동행하지 않은 채 멤버들끼리 여행을 떠난 건 이번이 처음 .
 
18일 오후7시 Mnet과 네이버V 에이프릴 채널을 통해 ‘에IF릴’ 3화가 방송됐다. 멤버들은 ‘만약, 에이프릴이 매니저 없이 여행 간다면’이라는 미션지를 받자마자 크게 기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에이프릴은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디저트 먹방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행에 나섰다. 이후 해물라면, 흑돼지 바베큐, 요트 한상차림 등 종류에 상관없는 폭풍 식사를 진행. 다양한 맛집 투어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에이프릴 리얼리티 ‘에IF릴’ / DSP 미디어
에이프릴 리얼리티 ‘에IF릴’ / DSP 미디어
  
배를 가득 채운 멤버들은 숙소에 도착해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을 세팅한 뒤, 광란의 좀비댄스, 춤신춤왕 채경의 독무를 선보였다. 청정돌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에이프릴의 색다른 모습에 시청자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아울러 매회 ‘에IF릴’이 끝나고 선보이는 에필로그 또한 화제다. 방송 말미 깜짝 등장한 채원과 진솔은 ‘아델’로 변신. 소울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진솔의 짓궂은 장난에도 절대 웃지 않는 채원에 오히려 진솔이 웃음이 터진 것. 
 
최근, 에이프릴은 단독 리얼리티 ‘에IF릴’을 통해 사랑스럽고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IF릴’은 매 주 월, 화요일 오후7시 M2, Mnet, 네이버V 에이프릴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