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특별시민’ 배우들에게 묻다, ‘내가 유권자라면 최민식? 라미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특별시민’ 배우들이 영화 속 후보들 중 누구에게 투표권을 행사하고싶은지에 대해 밝혔다.
 
오늘 18일 서울시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특별시민’ 언론시사회가 열려 박인제 감독을 비롯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그리고 류혜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배우들은 영화 속 유력 후보 변종구(최민식 분)와 양진주(라미란 분) 둘 중 누구를 서울 시장으로 투표할 것인지 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특별시민’ 최민식 캐릭터 포스터 / 쇼박스
‘특별시민’ 최민식 캐릭터 포스터 / 쇼박스
 
먼저 류혜영은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변종구는 지지기반이 탄탄하고, 대인관계도 능수능란한 팔색조였다”라며 “그렇기에 내가 만약 저 상황 속 유권자였다면 변종구를 뽑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심은경은 “생각해보니 참 어려운 질문이다. 하지만 변종구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하고 싶다”라며 재치 넘치게 극 중 변종구를 위해 힘쓰는 자신의 캐릭터에 빙의해 답했다.
 
최민식은 “기호 3번 허남길을 지지하겠다”라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했고 곽도원은 “참 재밌는 게 영화에서 두 후보는 공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지금의 대선후보들과 비슷하다. 나는 후보들의 공약을 본 후 판단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영화 ‘특별시민’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다. 박인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류혜영, 이기홍 등이 출연한다. 4월 26일 개봉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