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남친룩 ‘관심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현우의 드라마 속 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이현우의 직업은 최정상 밴드의 프로듀서이자 천재 작곡가. 이현우는 캐릭터에 극과 극의 스타일을 입혀 아티스트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준다. 작곡, 프로듀싱 등 음악 작업을 할 때는 후드나 맨투맨 티셔츠를 착용해 일에만 몰두하는 한결의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높이는 한편, 일상 생활에서나 크루드플레이와의 에피소드에서는 디스트로이드진을 매치해 자유분방한 성격도 드러내기도한다.
 
이현우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또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이현우의 사랑스러운 썸남룩이 눈길을 끈다. 이현우는 부드러운 앙고라 니트나 화이트 셔츠 등으로 댄디하면서도 사랑에 서툰 캐릭터의 순수한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한다. 특히 이현우의 따뜻한 눈빛과 차분한 색감의 아우터가 어우러지면서 극중 통통 튀는 윤소림을 다정하게 바라보는 포근한 분위기가 베어 나와 그의 어깨에 슬며시 기대고 싶게끔 만든다는 평. 여기에 좋아하는 여자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이현우의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는 여성들이 데이트하고 싶어하는 워너비 남친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처럼 이현우는 ‘강한결’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놓치지 않는 매력만점 스타일링으로 ‘이현우 스타일’, ‘한결룩’, ‘썸남룩’ 등의 연관 검색어까지 생성하는 등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인정받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