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검, ‘아는 형님’ 연관 검색어 뜨는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한 포털사이트에서 박보검을 검색하면 그 아래 바로 ‘박보검 아는형님’이라는 키워드가 연관 검색어로 따라붙는다.
 
네티즌들이 박보검의 예능 출연을 언제나 고대한다는 것이 유추된다.
 
사실 박보검은 이미 꽤 많은 예능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그가 가장 최근 출연한 예능은 MBC ‘무한도전-평창특집’. 그는 기존 무도 멤버들과 이질감 없이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 무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보검 / MBC ‘무한도전’ 화면 캡쳐
박보검 / MBC ‘무한도전’ 화면 캡쳐
 
예능 속 박보검의 매력은 바로 ‘시키면 다 한다’ 정신이다. 앞서 언급한 ‘무한도전’에서도 그는 항상 밝은 표정으로 긍정 에너지를 분출했고 특히 주목받은 부분은 자신의 이름을 이용한 인사법 개그부분이었다. “박보검나 웃겨~”라는 인사말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것이다.
 
SBS ‘런닝맨‘에서도 박보검은 시종일관 해맑은 모습이었다. 그는 예능에서조차 ‘미담 소년’답게 남들을 배려하고 자신이 기꺼이 희생하는 장면을 수없이 연출해 그의 기존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홀려 놓고 떠나는 것이었다.
 
과연 네티즌들의 바람대로 박보검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할 지는 미지수이지만 지금껏 그가 보여준 예능감에 의하면 언제든지 그를 예능 속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