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라임씬3’ 공식 포스터 공개…장진 합류소감 “소풍가는 기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크라임씬3’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플레이어 장진이 프로그램 합류 소감을 밝혔다.
 
오는 28일(일) 첫 방송되는 JTBC ‘크라임씬3’의 대표 플레이어 장진은 지난 시즌2에 첫 출연해 천재감독다운 날카로운 추리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시즌3 제작 소식이 알려진 후 팬들로부터 재출연 요청이 가장 많았던 출연진 중 한 명이다. 장진은 표창원과의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부터 박지윤과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코믹 커플 연기까지 배우 못지않은 연기력을 선보인바 있다. 
 
 

JTBC ‘크라임씬3’ 포스터
JTBC ‘크라임씬3’ 포스터
 
최근 진행된 ‘크라임씬3’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장진은 시즌3에 출연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정말 오늘만 기다렸다”라며 감격을 표했다. 또한 “내 기억 속에서 일주일에 딱 하루, ‘크라임씬’을 녹화하는 날은 소풍가는 기분이었다. 지난 시즌을 신나게 했던 것 같다”라고 들뜬 마음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솔직히 연출자로서, 작가로서 굉장히 중요하고 가열 차게 일을 해야 되는 시기이다. 동류들에게 정말 미안하긴 하지만 기다리던 게 왔다. 그래서 ‘이건 내가 좀 꼭 하고 싶으니까 이해해다오, 그렇다고 해서 내가 일을 열심히 안 한다는 건 아니다’ 그렇게 설득까지 하면서 출연하기로 했다. 정말 즐겁다”라며 ‘크라임씬3’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크라임씬’은 살인사건 속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더욱 강력해진 ‘크라임씬3’는 4월 28일(금) 밤 9시에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