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 스페셜’ 조달환, 진정성 있는 내레이션으로 집중력 높여…‘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조달환이 ‘SBS 스페셜’ 에서 이시대 성공 신화의 주역들을 소개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 드는 연기로 다양한 연기 변신을 시도 하며 항상 최고의 연기를 보여 주고 있는 조달환이 이번엔 자신의 빛나는 실패담과 함께 내레이션에 도전했다.
 
조달환 / 제이와이드컴퍼니
조달환 / 제이와이드컴퍼니
 
조달환은 일요일 SBS 스페셜로 방송된 성공 신화의 주인공들을 소개하며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며 방송에 몰입감을 안겨 주었다.
 
그 또한 무명 배우의 길을 걸어 왔으며 수 많은 오디션에서 낙방하고 단역부터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온 것을 경험으로 지금은 극의 없어서는 안될 존재감으로 영화와 드라마 속에서 자신의 매력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어 앞으로의 필모가 기대되는 배우다.
 
한편, 조달환은 SBS 드라마 "귓속말"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