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요섹남’ 스타 4인방…‘에릭-에릭남-차승원-하이라이트 윤두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에릭-에릭남-차승원-윤두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릭-에릭남-차승원-윤두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근 예능 프로그램의 대세는 쿡방이다. 쿡방은 전문 셰프와 연예인으로 이루어진 출연자들이 직접 요리하고 레시피를 공개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을 일컫는다.
 
특히 현란한 칼 솜씨로 식재료를 다듬는 모습은 신기함을 넘어 매력이라 하여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이란 신조어까지 만들어지기에 이르렀다.
 
춤, 노래 , 연기, 외모, 입담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남자들이 이제는 요리까지 잘 한다. 에릭, 에릭남, 차승원, 윤두준의 요리실력을 살펴보자.
 
에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릭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릭’
 
17일 배우 나혜미와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는 신화의 영원한 리더 에릭.
 
에릭은 케이블채널 tvN 주말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3’(삼시세끼)을 통해 선보인 요리 실력으로 자타공인 ‘요섹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어낸 바 있다.
 
누구도 예상하지 않았던 에릭의 깜짝 놀랄 만한 요리 실력으로 첫 회부터 시청자의 호기심을 끌기 시작해 매회 시청률을 쳤다.
 
에릭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릭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에릭남’
 
에릭남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인 마마무 솔라에게 항상 기가막힌 요리를 해줘 시청자에게 ‘1가정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어낸 바 있다.
 
그는 tvN ‘집밥 백선생2’에서도 여섯번째 일일 청강생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열정을 보여 백종원선생님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차승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차승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차승원’
 
배우 차승원의 연관검색어는 아직까지 ‘제육볶음 레시피’ ‘닭곰탕’ 등 그가 선보였던 음식들이 줄을 잇는다.
 
그는 tvN ‘삼시세끼 고창편’에 출연해 매번 눈이 휘둥그레해지는 요리들을 선보여 남주혁과 유해진의 입과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해줬다.
 
윤두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두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하이라이트 윤두준’
 
여기 차세대 요섹남이 또 한명 있다. 바로 윤두준.
 
보는 사람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명불허전 먹방돌 윤두준은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 선생3’에 새제자로 합류해 넘치는 학구열을 보여주며 차세대 요섹남의 자리를 예약했다.
 
윤두준은 매번 백 선생의 요리 레시피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어마무시한 리액션과 여전한 먹방은 물론 서툴지만 요리에 대한 학구열을 보여주는 등 진정한 요섹남으로 거듭나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