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 정체도 대체 뭐야?…‘궁금해 미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의 존재감이 강렬하다.
 
의미심장한 미소의 연속. 타닥타닥, 손으로 누르는 타자기 소리마저 강렬하게 만드는 아우라. 전면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여전히 정체를 알 수 없어 더욱 궁금한 인물.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연출 김철규) 속 배우 고경표(유진오 역)의 이야기이다.
 
고경표는 슬럼프에 빠진 스타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의 뒤에 숨어, 소설을 대필해주는 유령 작가 ‘유진오’로 완벽 변신, 2회에서 성공적인 첫 등장을 했다. 발걸음만으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유발하며 시청자 뇌리에 깊이 각인된 유진오 캐릭터와 배우 고경표. 유진오가 품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그의 정체는 무엇인지 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4월 14일 3회가 방송됐다.
 

고경표 / ‘시카고타자기’ 방송캡처
고경표 / ‘시카고타자기’ 방송캡처
 
이날 유진오는 한세주가 자리를 비운 사이 의문의 타자기로 원고를 완성했다. 유진오에 의해 타닥타닥 강렬한 소리를 내며 움직이는 타자기. 이 소리를 따라 온 한세주. 이렇게 두 사람은 처음으로 마주했다. 유진오는 “유령작가 유진오입니다”라고 자신만만한 듯, 혹은 의미심장한 듯한 목소리와 표정으로 자기 소개를 했다. 이 같은 유진오의 모습은 극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시카고 타자기’ 3회에서 배우 고경표는, 짧은 등장에도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어이~”라며 극중 한세주를 부르는 고경표의 목소리는, 극중 유진오의 미스터리한 정체만큼이나 기묘한 울림을 남기며 극의 분위기를 뒤집었다. 찰나의 순간이었지만, 고경표의 존재감은 극에 무게감을 더했다.
 
본격적인 등장을 시작한 고경표. 그가 ‘시카고 타자기’에 어떤 미스터리한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된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4회는 4월 15일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