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한 동거’ 피오-김신영-홍진영, 현실 삼남매에서 ‘못난이 삼남매’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현실 삼남매 케미를 뽐낸 3인방 피오-김신영-홍진영이 영혼까지 탈탈 털려 못난이(?) 삼남매로 변신했다. 피오-김신영-홍진영이 봄을 만끽하기 위해 놀이공원을 찾은 가운데, 즐거움도 잠시 예상치 못한 놀이기구의 위력에 무릎을 꿇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4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현실 삼남매 케미 3인방 피오-김신영-홍진영이 다시 한번 동거를 시작하며 함께 놀이공원을 찾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피오-김신영-홍진경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김신영-홍진경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집주인 피오와 방주인 누나들 김신영-홍진영이 현실 삼남매 케미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기 위해 놀이공원을 찾았다. 피오와 홍진영의 새로운 계약 조건이 바로 함께 놀이공원을 가는 것이었던 것.
 
신나는 마음으로 맞춤 머리띠까지 착용하고 놀이공원에 입성한 피오-김신영-홍진영은 함께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그것도 잠시 놀이기구 앞에서 반전 ‘겁쟁이’ 삼남매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한껏 들든 피오-김신영-홍진영의 모습과 함께 산발이 된 머리와 마치 영혼이 ‘탈탈’ 털린 듯한 표정으로 ‘멘탈 붕괴’ 직전인 ‘못난이(?) 삼남매’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놀이기구 앞에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 피오는 놀이기구가 가동되기 전 큰 소리로 “저 이거 안했어요!”라며 다급하게 안전요원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누가 오자고 했어?”라며 서로를 탓했다고 전해 이들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방문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놀이기구를 타기 전, 무엇을 탈지 선택을 앞둔 상황에서 순둥이 피오가 이전과는180도 다른 ‘피요미 생존법’으로 더 혹독해진 누나들 사이에서 위기를 모면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늘(14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