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임수정, 새로운 관계의 탄생 ‘아련한 눈빛 발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tvN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서 미스터리한 유령작가를 연기하는 고경표가 임수정을 아련하게 바라보는 스틸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카고 타자기’ 제작진이 14일(금) 공개한 스틸 사진에서는 임수정(전설 역)과 고경표(유진오 역)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머리를 묶고 청량한 모습으로 서 있는 임수정을 먼 발치에서 고경표가 바라보고 있는 것이다.
 
 
고경표-임수정 / tvN ‘시카고 타자기’
고경표-임수정 / tvN ‘시카고 타자기’
 
특히 또 다른 사진에서는 그가 창문을 통해 임수정을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여심을 자극한다. 앞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전생에 유아인과 함께 즐겁게 어울리던 모습이 공개돼, 과연 이들이 현생에서 어떤 인연을 이어갈 것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내일 방송되는 4회의 한 장면으로, 현생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전설과 고경표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오늘 3회에서 한세주(유아인 분)와 유진오가 작가와 유령작가로 첫 대면하게 된다면, 4회에서는 유진오가 전설과도 인연을 이어가게 되는 것”이라며 “전생에 남다른 인연으로 엮인 세 사람이 이번 주 방송을 통해 현생에서도 본격적으로 운명적인 관계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시카고 타자기’는 오늘(14일, 금) 저녁 8시 3회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