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거너사’ 조이, 네 번째 OST 발표 ‘Shiny boy’ 과즙미 넘치는 모던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다섯 번째 OST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번 OST는 ‘그거너사’에서 과즙미 넘치는 맞춤형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가 네 번째 가창에 참여한 ‘샤이니 보이(Shiny Boy)가 공개될 예정이다.
 
‘샤이니 보이(Shiny Boy)’는 크루드플레이 멤버 서찬영(이서원 분)이 윤소림(조이 분)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돋보이도록 작곡한 머시앤코의 데뷔곡으로, 강한결(이현우 분)과의 타이틀곡 경쟁으로 인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조이 ‘Shiny Boy’ 커버 / tvN
조이 ‘Shiny Boy’ 커버 / tvN
 
이 곡은 밝고 시원한 분위기의 모던락으로, 사랑에 설레는 여고생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돌직구 가사와 곡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봄날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며 드라마의 최인영 음악 조감독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이해도 높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주연 배우로서의 활약은 물론, 극 중 다채로운 음악과 ‘그거너사’ OST ‘여우야’, ‘괜찮아, 난 (Feat. 이현우)’, ‘요즘 너 말야’에 이어 이번 곡까지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조이는 작품에 대한 애정만큼이나 OST에 애정이 깊어 앞으로도 지속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청량로맨스가 안방극장을 분홍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며, 조이가 참여한 OST Part 5 ‘Shiny Boy’는 1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