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 양홍원·김선재·조원우, ‘ALL DAY OUT SEOUL 2017’ 출격…‘관심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5월 5일에서 6일까지 ‘개최되는 스트릿 컬쳐 페스티벌 ‘올데이아웃 서울 2017(ALL DAY OUT SEOUL 2017)’이 13일 오전 11시 ‘ADO’ 공식 페이스북 및 SNS를 통해 뮤추가 라인업과 콜라보레이션 계획을 공개해 화제다.
 
ALL DAY OUT SEOUL 2017 포스터
ALL DAY OUT SEOUL 2017 포스터
 
‘ADO’는 ‘고등 래퍼’ 양홍원,김선재,조원우의 출연확정 발표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특히, ‘고등 래퍼’에서 남다른 실력과 존재감을 발휘하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했던 세 사람이 방송 이후 처음으로 같이 무대에 서는 시간인 만큼, 어떤 스폐셜 스테이지로 ‘ADO’ 현장을 뜨겁게 달굴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씨잼X페인터 킬드런, 팔로알토X허클베리피X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조 등 국내 최강 힙합 뮤지션과 크리에이터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를 최초로 마련하여, ‘ADO’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 화제 되고 있다.
 
‘ADO’는 힙합 아티스트와 DJ, 프로듀서, 예술가, 스트릿 댄스 크루 등 거리 문화를 이끌어가는 크리에이터들이 한 공간에 모여, 크리에이터 간의 소통의 장을 만들며 국내 도시문화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한편, 관객들에게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트릿 컬쳐를 느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페스티벌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이 외 ‘ADO’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일정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