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장미관…가면남의 차기작 벌써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은 괴물신인 장미관의 발견이 화제다.
 
장미관이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김장현역으로 열연하며 매회 안방극장을 긴장으로 몰아넣고 있다. 종영을 앞두고 활약이 날로 더해지고 있다.
 
장미관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영상 캡쳐
장미관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영상 캡쳐
 
가면을 벗고 처음으로 얼굴을 공개했을 때 장미관은 범인이라기엔 너무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여성들을 폭행하고 감금하는 등 사이코틱한 범죄를 저지른 터라 험악한 인상을 예상했던 시청자들에게 모델 출신다운 8등신 비율과 흰 피부, 순한 인상은 반전 매력으로 다가왔고 여심을 자극했다.
 
이어 머리를 자르고 멀끔한 차림으로 나타난 장미관은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가위를 들고 직접 머리를 자르던 그는 상의를 탈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노출돼 시선을 끌었다. 이어 짧은 머리와 안경, 수트까지 완벽 변신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박형식의 회사에 위장 잠입해 박보영에게 폭력을 행사하기까지 모든 순간에 열연을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등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특히 힘이 약해진 박보영을 납치해 감금, 때리는 장면에선 보는 이들의 주먹을 불끈 쥐게 만들며 분노케 했다.    
 
이처럼 장미관은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탄탄한 연기로 연일 호평받으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작부터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그는 앞으로 꽃길만 걷는 배우를 예감케 해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부활과 변신, 폭탄 테러까지 역대급 활약을 펼친 장미관의 최후는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