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특별시민’ 최민식, 이것이 ‘특별배우’의 품격…‘독보적 카리스마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최민식이 영화 ‘특별시민’의 개봉을 앞두고 매거진M의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주간지 매거진M의 커버스토리와 내지 컷으로, 영화 ‘특별시민’의 개봉을 앞둔 대한민국 대표배우 최민식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돋보인다. 영화 ‘특별시민’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류혜영 등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과 신선한 소재, 매력적인 캐릭터로 주목 받고 있다.
 

최민식 / 매거진M
최민식 / 매거진M
 
극 중 사상 최초 3선을 노리는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맡아 다채로운 모습과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일 최민식은 이번 화보를 통해 대체 불가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정치는 쇼라는 신념과 전략으로 선거판을 휘어잡는 ‘변종구’를 통해 또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최민식은 화보에서도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 든 듯 깊이 있는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반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극 중 선보일 입체적인 열연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독보적 카리스마를 드러낸 화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민식은 영화 ‘특별시민’을 통해 다시 한번 명불허전 연기로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한편, 최민식의 다양한 화보컷과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가 담긴 인터뷰는 오는 14일 발간될 매거진M에서 만날 수 있다.
 
최민식 / 매거진M
최민식 / 매거진M
 
최민식 / 매거진M
최민식 / 매거진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