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차세대 국민 첫사랑 등극…‘과즙미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조이가 차세대 국민 첫사랑에 등극했다.
 
조이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 역을 맡아 생애 한번뿐인 첫사랑의 홍역을 앓고 있다.
 
조이는 극 중 맑은 목소리를 지닌 여고생으로, 가슴 설레면서도 아픈 사랑을 시작하고 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는 물론이고 이현우에게 빠져드는 감정 연기로 상큼한 첫사랑 이미지를 완벽하게 재현해내고 있다.
 
극 중 이현우를 우연히 만난 뒤 그의 음악성을 사랑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천진한 모습으로 남성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한다.
 
할머니와 야채 가게를 운영하면서도 구김살 없이 자란 소림은 고등학생다운 순진한 모습을 드러낸다.
 
이는 세대를 불문하고 언젠가 만난 적 있던 그 소녀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조이는 ‘그거너사’에서 청순하면서도 묘한 매력의 얼굴과 주변에서 흔히 볼 법 하면서도 넘치는 에너지를 지닌 청춘을 실감나게 그리며 차세대 ‘국민 첫사랑’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소림의 첫사랑이 순탄하기만 한 것은 아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크루드 플레이의 베이시스트 찬영(이서원 분)과의 음악적 의리 때문에 한결과의 사랑도 갈등을 빚게 됐다.
 
이에 조이는 복잡한 내면의 갈등 연기까지 해내야 하는 상황이다. 그럼에도 조이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의 가슴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