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故 김영애 별세’ 애도를 표한 스타…‘차인표-라미란-최강희-정경순-신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차인표-라미란-최강희-정경순-신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차인표-라미란-최강희-정경순-신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난 9일 대배우 김영애가 생을 마감해 연예계가 슬픔에 잠겼다.
 
췌장암 투병 끝에 별세한 김영애에 대한 추모 물결은 끝 없이 이어지고 있다. 차인표, 라미란, 최강희, 정경순, 신구는 저마다의 방법으로 그녀와의 이별에 애도를 표했다.
 
차인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차인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차인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김영애와 호흡한 차인표는 그의 마지막 촬영 영상을 남겨 한 매체에 제공했다.
 
창백한 혈색으로 관계자의 부축을 받으며 한명 한명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인사를 건냈고 많은 관계자들은 고인의 뒤를 따라 배웅했다.
 
차인표는 고(故) 김영애를 향해 “선생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마음을 전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을 뭉클하게 만든다.
 
라미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라미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라미란’
 
라미란은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슬픈 마음을 이루 말로 다 표현할 수는 없지만 마지막까지 연기 투혼을 다하셨던 그 모습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이라며 “한 명의 연기자로서 선배님께서 보여주신 그 열정은 앞으로도 저희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다”고 고인의 열정에 존경심을 표했다.
 
최강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강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강희’
 
최강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천국 어때요? 나도 엄마 안아파서 좋아요. 얼마나 이쁘게 계실까 폭 그렇게 사랑스럽게 거기서”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천국 시간은 정말 눈 한번 깜빡하면 저도 거기있을 것 같아요. 거긴 고통이 없으니까. 보고싶다. 나는 늘 보고싶어만 했으니까. 보고싶어요. 어제도 내일도. 아주 금방 만나요. 사랑해요”라며 고인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고인과 최강희는 지난 2009년 영화 ‘애자’에서 모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최강희는 고 김영애와 찍은 ‘애자’ 스틸컷을 첨부하며 애정을 표했다.
 
정경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경순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경순’
 
정경순은 김영애의 친동생처럼 빈소를 지키며 들고 나는 문상객들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해진다.
 
그는 고인에 대해 “정말 멋진 배우셨다”며 슬픔을 환한 미소 뒤에 감췄다고 한다.
 
신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신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신구’
 
9일 고인의 빈소에서 신구는 “안쓰러웠다. 견디기 어려운 고통을 참고 입원해 계시면서 녹화를 위해 왔었다. 건강한 사람의 의지로도 어려운데 시청자들, 관객과의 약속을 위해 책임감 때문에 나오셨던거라고 알고 있다. 드라마 마무리 쯤에 정말 경의를 표하고 싶다. 우리도 그렇게 살아야할 것 같다”며 존경을 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