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시즌2’ 안형섭-이의웅-저스틴-정정-최승혁 기대되는 5인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화제와 논란 속 프로듀스 101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첫방송과 동시에 투표가 시작되며 치열한 경쟁 속 첫번째 연습생 등수가 공개됐다. 첫 등수 발표에 큰 이변은 없었다. 윙크소년 박지훈, 췍문복 장문복, 센터 이대휘, 김사무엘, 픽미 소년 안형섭, 효자소년 이의웅, 뉴이스트 황민현 등 방송전부터 일찌감치 TOP11으로 주목받았던 연습생들이 순위에 안착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특히 위에화는 1~11위 내 안형섭, 이의웅 두명이 안착, 순위권내 유일하게 한 회사에서 2명의 연습생이 올라 가장 핫한 출발을 보였다. 또한 방송시간 중 회사로는 유일하게 실검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안형섭, 이의웅 두명의 연습생 외에도 회사의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올리며 가장 핫한 연습생과 회사로 주목받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기획사 퍼포먼스 시 첫번째로 무대로 뛰어나간 대담함을 보인 위에화 연습생들은 뛰어난 비쥬얼과 통통 튀는 발랄한 모습으로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모두가 잘 생긴 팀이다’라는 말을 들으며 비쥬얼 갑으로 현장을 압도하며 화제성은 물론 국민 프로듀서들의 표심을 흔들었다.
 
또한, 안형섭은 픽미가 흘러나오자 돌연 무대로 뛰쳐나가 보아와 함께 픽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심사위원들과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101명의 연습생들 사이에서 혼자 뛰쳐나오는 대담함과 끼를 통해 스스로 분량을 만들어내며 안!형!섭!을 각인시킴과 동시에 국민 프로듀서들의 표심까지 잡은 것이다.
 
한편 첫 등장부터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안형섭을 필두로 위에화 연습생들이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