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느날’ 김남길-천우희, 무대인사 확정…‘서울, 인천, 경기 극장가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어느날’이 개봉주 4/7(금), 4/8(토), 4/9(일)에 서울, 인천, 경기 극장가를 찾아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
 
올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어느날’은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김남길, 천우희가 빚어낼 최고의 감성 케미스트리와, 충무로 베테랑 이윤기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작품이다.
 
개봉과 함께 뜨거운 관심과 기대 속에 흥행 열기가 한 층 고조되는 가운데 ‘어느날’이 7일(금) 무대인사를 추가 확정해, 개봉주 주말 3일간 관객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어느날’ 김남길-천우희 / ‘어느날’ 포스터
‘어느날’ 김남길-천우희 / ‘어느날’ 포스터
 
개봉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한 이후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어느날’은 관객의 열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7일(금)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한편 이번 무대인사에는 이윤기 감독을 비롯해 ‘어느날’의 주역 김남길, 천우희가 서울, 인천, 경기 극장가를 찾아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으로 김남길과 천우희의 깜짝 이벤트는 물론, 추첨을 통해 관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증정까지 준비되어 있어,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는 가장 특별하고 따뜻한 ‘어느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