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본격연예 한밤’ 류준열, 배달-막노동-상하차-사회 부터 영화 ‘베테랑’ 차량지원까지…‘고생 좀 해본 이 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류준열의 고생담을 들을 수 있었다.
 
4일 방영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모터쇼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 류준열을 찾아갔다.
 
이날 제작진에게 류준열은 “늘 팬사인회나 팬미팅 현장은 떨리죠”라고 소감을 밝혔다.
 

‘본격연예 한밤’ 출연진 /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캡처
‘본격연예 한밤’ 출연진 /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캡처
 
“아직 차를 안 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고?”라는 질문에 그는 “못 알아보시길래요. 닮은사람으로 생각하세요”라며 “지나가면서 많이 보셨을 것 같은 이미지라서 그럴겁니다”라고 검소하게 답했다.
 
류준열은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들었다’라는 진행자의 질문에 “옛날에 쇼핑몰도 음식점도 해보고 피자배달, 쌀국수집, 막노동, 마트상하차, 돌잔치사회 등등”라고 답했다.
 
이때 진행자는 “정식 데뷔 전에 베테랑에 출연했었어요?”라고 물었고 류준열은 “출연이 아니고 차량지원으로 스태프 했어요”라고 이색 아르바이트 경험을 소개했다.
 
한편, ‘본격연예 한밤’ 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SBS 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