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주말엔 숲으로’ 손동운, 용준형에 “휴식을 취했으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손동운이 용준형과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했다.
 
4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에 위치한 카페에서 열린 O tvN ‘주말엔 숲으로’ 기자 간담회에 주상욱을 비롯한 김용만, 손동운, 이종형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O tvN ‘주말엔 숲으로’는 돈, 성공, 안정적 미래, 사회적 가치에 쫓겨 도시 빌딩 숲에서 생존하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주상욱-김용만-손동운, 세 남자가 자연으로 떠나 그곳에서 만난 신자연인(3040 율로족)과 함께 생활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주말엔 숲으로’ 손동운 / O tvN ‘주말엔 숲으로’
‘주말엔 숲으로’ 손동운 / O tvN ‘주말엔 숲으로’
 
이날 ‘주말엔 숲으로’ 기자 간담회에서 “프로그램에 추천하고 싶은 멤버는?”이라는 기자 질문에 손동운은 “용준형 형이랑 같이 떠나 보고싶다”라고 말하며 “앨범에 대한 근심걱정을 지켜보면서 멤버로써 마음이 너무 아팠다”고 말하며 “그 모습을 보고 한번쯤 내려놓고 떠나서 휴식을 취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O tvN ‘주말엔 숲으로’는 행복이 가장 중요한 현대인에게 보내는 로망자극 프로그램으로 4월 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