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주말엔 숲으로’ 손동운, “회사문제, 군대문제로 결혼 생각 안해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손동운이 결혼과 관련된 로망에 생각을 전했다.
 
4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에 위치한 카페에서 열린 O tvN ‘주말엔 숲으로’ 기자 간담회에 주상욱을 비롯한 김용만, 손동운, 이종형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O tvN ‘주말엔 숲으로’는 돈, 성공, 안정적 미래, 사회적 가치에 쫓겨 도시 빌딩 숲에서 생존하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주상욱-김용만-손동운, 세 남자가 자연으로 떠나 그곳에서 만난 신자연인(3040 율로족)과 함께 생활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주말엔 숲으로’ 기자 간담회에서 손동운은 ‘결혼과 관련된 로망은 무엇?’이라는 질문에 “아직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말하며 “내 자신을 감당하기에도 어려운 나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주말엔 숲으로’ 손동운 / O tvN ‘주말엔 숲으로’
‘주말엔 숲으로’ 손동운 / O tvN ‘주말엔 숲으로’
 
이어 “지금 해결해야 될 문제들이 몇 가지 있다. 남자로서 꼭 가야할 군대도 있고 우리 회사(어라운드 어스) 문제도 있다”고 말하며 “내가 결혼을 해버리면 10명이 넘는 우리 직원들이 일자리를 잃는다. 여러 책임감이 있기 때문에 극복할 수 있을 때 결혼을 생각해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에 김용만은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로망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됐다”고 말하며 “내가 분명히 하고 싶은 것들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 생활에서 로망은 놓고 살면 평생 이루어질 수 없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주상욱은 “1년 반 전부터 싱글이 아니었기 때문에 둘이 함께 어떻게 로망을 이룰 수 있을까 생각하고 있다. 차차 만들어나가야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O tvN ‘주말엔 숲으로’는 행복이 가장 중요한 현대인에게 보내는 로망자극 프로그램으로 4월 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