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확 달라진 자켓 이미지 공개…‘개성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가 확 달라진 이미지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정오, 이엑스아이디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뮤직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의 자켓 이미지 일부를 선공개했다.
 
 
이엑스아이디(EXID) 선공개 자켓 이미지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이엑스아이디(EXID) 선공개 자켓 이미지 /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멤버 정화, 하니, 혜린, LE가 차례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슈트를 맞춰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전에 공개됐던 단체 티저 이미지 외에도 각양각색 매력이 넘치는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정화는 형광 초록색도 자신만의 컬러로 소화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막내의 귀여운 매력과 동시에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하니는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혜린은 봄을 연상케 하는 보라 컬러 슈트를 입고 톡톡 튀는 포즈와 애교가 가득 담긴 윙크 표정을 하고 있다. 양갈래 머리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강렬한 레드 컬러의 LE는 매력적인 표정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이엑스아이디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은 공감되는 가사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업템포 알앤비(Up Tempo R&B) 곡이다. 각 멤버들의 보이스 색깔과 창법이 확실히 구분돼 각각의 개성이 잘 드러나 있다. 바쁘고 정신없는 낮보다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밤이 더 좋다는 내용의 가사는 바쁘게 돌아가며 여유롭지 못한 삶을 사는 현대의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EXID는 오는 4월 10일 정오,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로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