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체발광 오피스’ 정영주, 하우라인 전담 보험녀로 깜짝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은진 기자)  정영주가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 베테랑 보험왕으로 등장하며 짧은 분량임에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정영주는 화려한 느낌의 겉모습과 비례하는 능수능란한 말솜씨로 ‘하우라인’ 직원들의 보험을 전담하는 인물 ‘최선녀’ 역을 맡았다.
 
방송된 6회 분에서는 최선녀(정영주)가 은호원(고아성)에게 막힘 없이 보험 가입설명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고아성-정영주 / MBC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정영주 / MBC ‘자체발광 오피스
 
현란한 스킬로 보험 설명을 이어나가던 최선녀는 자신의 고객이었던 고복수(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의 주인공)의 이야기로 호원을 현혹시킬만한 결정적 한 방을 날렸다.
 
서현(김동욱)이 말했던 시한부 환자가 자신이라고 생각한 호원은 보험 가입에 한참을 망설였다.
 
이후 버스 사고로 응급실에 가게 되었음에도 검사를 받지 않고 도망치듯 나온 호원은 우진(하석진)과의 대화를 통해 현재를 더 열심히 살아가기로 마음 먹는다.
 
하지만 호원은 동생 호재(이철희)가 취직 축하 기념으로 보낸 정장 한 벌과 편지를 보자 눈물을 흘리며 보험 가입을 결심하고 결국 최선녀를 만나 계약서에 서명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배우 정영주의 인상적인 보험왕 연기에 “보험아줌마ㅋㅋㅋ 싸인할뻔ㅋㅋㅋ”, “ㅋㅋㅋ보험아줌마 매력적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자체발광오피스 #고아성 #정영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