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윤 “포미닛(4minute) 해체 아쉬워, 활동 당시 영상 찾아보며 향수병에 취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은진 기자)

공동 작사 작곡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클리셰를 발표한 가수 전지윤과 서사무엘이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전지윤 / 레인보우미디어
전지윤 / 레인보우미디어

가요계 최정상을 달리던 한류 케이팝 걸그룹 출신 전지윤과 언더그라운드 슈퍼루키 서사무엘의 만남은 신선했다. 흔히 남녀 듀엣이라고 하면 사랑을 속삭이는 달콤함을 떠올리지만 그들은 비난과 비하가 난무하는 가사를 내뱉으며 고정관념을 샅샅이 깨뜨렸다.
 
두 사람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개성 넘치게 소화해 보였다.

전지윤,서사무엘 / 레인보우미디어
전지윤,서사무엘 / 레인보우미디어

번째 촬영에선 항공 재킷을 걸치고 캐주얼한 느낌을 담아냈다. 마지막 콘셉트에선 자연이 느껴지는 분위기와 어우러져 유니크한 모습을 펼쳐 보였다.

전지윤,서사무엘 / 레인보우미디어
전지윤,서사무엘 / 레인보우미디어

포미닛(4minute)을 해체한 후 아쉬움은 없는지 묻자 전지윤은 가끔 포미닛(4minute) 활동 당시 영상 같은 것을 찾아보면서 향수병에 취한다며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허가윤과 권소현의 배우 전향에 대해 사실 처음엔 걱정을 많이 했었다. 지금은 열정에 박수를 쳐주고 싶을 때가 많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