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늘나라에서 엄마 만나고 싶어 옆에 묻어달라던 ‘시한부 소년’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백혈병으로 고통받은 한 소년이 마지막 유언을 남기고 세상을 떠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영국 런던 시에 있는 그레이트오몬드거리 어린이병원에서 투병 중이던 소년 필립 콴스니(Philip Kwansy, 7)가 끝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콴스니는 지난해 9월 백혈병을 진단받고 병원에 입원했다. 앞서 2살 무렵 신경섬유종증 1형을 앓으면서 소년의 오랜 투병생활이 시작됐다.
 

Real Life
Real Life
 
전문 의료진은 소년의 병을 치료하려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했다. 차츰 건강이 좋아지면서 퇴원을 하게 됐지만, 최근 암세포가 전신으로 퍼져 어린 소년은 죽음 직전까지 내몰렸다.
 
콴스니는 투병 생활 중 아빠 피오트르(Piotr)에게 “먼저 하늘나라로 간 엄마를 만날 수 있게 해달라 엄마 옆에 나를 묻어주면 그럴 수 있을 것 같다”고 부탁했다.
 
아빠는 암으로 고통받는 아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비참하고 참담하기만 했다. 아내 아그니에스즈카(Agnieszka) 역시 암으로 33세의 젊은 나이에 사망했기 때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