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권’ 3억원 당첨된 94세 할아버지…‘생일 선물로 받아’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생일 선물로 받은 로또가 당첨된 할아버지가 화제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미국 CNN 뉴스는 며느리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즉석 복권에 당첨돼 30만 달러(한화 약 3억 4천만 원)를 손에 넣게 된 할아버지를 소개했다.
 
미국 미시간 주 사우스 브랜치(South Branch)에 살고 있는 엘빈 스모린스키(Ervin Smolinski, 94) 할아버지는 특별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생일을 맞은 가족에게 ‘복권’을 선물해 주는 것. 매년 생일마다 복권을 챙겨주시는 할아버지를 따라 가족들도 할아버지의 생일에 복권을 선물하기 시작했다.
 

CNN / CNN
CNN / CNN
 
할아버지의 며느리는 올해 94번 째 생일은 맞은 할아버지를 위해 여느때처럼 즉석 복권(Double Bonus Cashword)을 구입해 선물했다. 운좋게도 할아버지는 며느리가 준 복권에 덜컥 당첨돼 노년에 3억 4천 만원이라는 거액을 손에 쥐게 됐다.
 
이에 할아버지는 “큰 돈을 가지게 됐지만 여전히 나는 검소하다. 일단은 새로운 창고를 들이고, 중고차를 사러 가야겠다”며 소박한 소망을 전했다.
 
한편 “내 삶에 복권이 준 유일한 변화는 앞으로 돈 걱정을 할 일은 없게 됐다는 것”이라며 “이 돈을 어디다 어떻게 써야할지 계속 고민해봐야 겠다”고 전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