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엔(차학연), OCN ‘터널’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빅스(VIXX) 엔(차학연)이 OCN ‘터널’ 스틸 컷을 공개했다.
 
차학연은 넋이 나간 듯 두려운 표정으로 운전석에 앉아 있는가 하면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차학연(빅스 엔)이 출연하는 드라마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6~2017년으로 타임 슬립해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30년 전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수사물이다.
빅스(VIXX) 엔(차학연) / OCN ‘터널’
빅스(VIXX) 엔(차학연) / OCN ‘터널’
 
차학연은 극중 주인공 1958년생 박광호(최진혁 분)와 동명이인인 1988년생 박광호 역을 맡았다. 3년차 경장으로 지구대에서 일할 당시 스토커 신고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신고자를 돌려보낸 후 이튿날 여자가 살해당하자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인물이다.
 
차학연은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주연 하동재 역을 맡아 여심을 흔드는 남사친 매력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켰으며, 신체 접촉 장애를 겪는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세대 연기돌로 주목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의 주인공 베니 역을 맡아 순정적인 사랑과 꿈을 쫓는 열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 속에 뮤지컬 배우로 인정 받았다.
 
한편, 차학연의 첫 등장과 두 박광호의 만남으로 강렬한 긴장감을 예고한 드라마 '터널'은 매주 토,일 저녁 10시 OC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