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본방사수] 뒷모습도 귀여운 귀요미 여자 아이돌…‘러블리즈 유지애-오마이걸 아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뒷모습도 귀여운 여자 아이돌 2인을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와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이다.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 무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유지애’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는 남다른 귀여움으로 사랑 받는 팀의 대표 동안 담당 멤버다.
 
이런 러블리즈(Lovelyz) 유지애는 앞모습으로도 언니라인이라 짐작하기 힘든 동안을 선보이고 있지만 뒷모습으로도 ‘심쿵’ 귀여움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WOW!’ 활동에서 양갈래 머리 등 귀여운 헤어스타일을 다채롭게 시도 중이기에 팬들의 심장은 더욱 크게 위협받고 있다. 이런 그가 앞으로 음악방송에서 또 어떤 귀여움을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기 두상을 가진 어린이, 아린’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은 팀내 유일한 미성년자이자 막내인 마스코트 아이돌이다.
 
이런 그는 앞모습으로도 남다른 귀여움을 뽐내고 있지만 동그란 아기 두상으로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작년 ‘윈디데이’ 활동에서는 특유의 두상이 극대화된 만두머리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팀의 컴백과 함께 돌아 올 아린의 색다른 귀여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아린이 속한 오마이걸(OH MY GIRL)은 4월 3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컬러링북’으로 전격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