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4월 4일 4시 4인조 출격…‘음악중심 부터 예능프로까지’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위너는 오는 4월 4일 오후 4시 새 앨범을 발매한다.

24일 위너 소속사 YG 측은 톱스타뉴스에 “오는 4월 4일 새 앨범을 발표하는 위너는 4월 8일 ‘음악중심’에 출연, 팬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예능 프로도 조율중에 있다”고 말했다.
 
위너가 활동의 시동을 거는 ‘음악중심’ 출연은 데뷔 후 처음이라 남다른 의미가 있다. ‘음악중심’ 출연 바로 다음 날 SBS ‘인기가요’ 무대에 서며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위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위너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멤버 남태현의 탈퇴로 위너는 4인조로 축소된 상황. 그룹 재정비 후 첫 번째 앨범을 준비한 위너는 이번 앨범을 터닝 포인트로 삼으려는 모양새다.
 
4월 1일 컴백을 발표했던 위너는 현 상황에 부딪혀 프로모션으로 전환시켰다. 이른 바 ‘444’ 전략으로 위너의 축소 컴백을 대대적으로 알렸다. 멤버 남태현이 빠져 팀워크가 오히려 더 단단해졌다고 자신했다.
 
한편 지난 해 2월 1일 발표한 미니앨범 ‘EXIT:E’ 이후 1년 2개월만에 돌아오는 위너는 이번 컴백활동에서 할 수 있는 한 많은 예능과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들한테 보답할 예정. 팬들을 자주 만나기 위해 이미 여러 PD들과 접촉중이란 사실이 방송 관계자들을 통해 알려진 바다. 위너를 ‘먼저’ 잡기 위해 물밑 작업이 한창이라는 전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