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음원도 강한 대세 남자아이돌 2팀…‘하이라이트(Highlight)-비투비(BTOB)’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비투비(BTOB)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이라이트(Highlight)-비투비(BTOB)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음원도 강한 대세 남자아이돌 2팀을 모아봤다.
 
현재 전격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인 그들은 하이라이트(Highlight)와 비투비(BTOB)다.
 
하이라이트(Highligh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이라이트(Highligh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 이름으로는 신인입니다,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지난 20일 새 앨범 ‘CAN YOU FEEL IT?’으로 새 출발한 아이돌그룹이다.
 
이런 이들은 새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현 시점까지 멜론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남자 아이돌의 경우엔 팬덤이 강해도 낮 시간에 멜론 1위를 한다는 것이 힘들지만 이들은 그것을 해내고 있다. 이러한 하이라이트(Highlight)의 모습은 음원이 강한 보이그룹이었던 예전 그룹 비스트(BEAST)의 강점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상징해 향후 활약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게 했다.
 
비투비(BTOB)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투비(BTOB)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보컬천재들이 모인 비글집단, 비투비’
 
비투비(BTOB)는 남다른 보컬 실력과 넘치는 끼로 사랑 받는 자타공인 비글돌이다.
 
올해로 데뷔 5년차를 맞는 비투비(BTOB)는 최근 미니앨범 ‘필름(Feel’eM)’을 발표하고 가요계 정복에 나선다. 비투비(BTOB)는 새 앨범을 발표하자마자 주요 3개 음원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리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이러한 비투비(BTOB)의 컴백 타이틀곡 ‘무비’는 현 시점까지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그들의 음원 성적은 향후 팀의 성장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