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완전체’로 촬영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여성동아’ 4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여성동아’가 남성을 표지 모델로 기용한 것은 1933년 창간 이래 처음. 84년 역사상 첫 남성 표지 및 화보 촬영은 3월 6일 오전 9시부터 3시 반까지 6시간 넘게 진행됐다.
 
 
비원에이포(B1A4) / 여성동아
비원에이포(B1A4) / 여성동아
 
지난 2월 성황리에 열린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정규 3집 앨범 활동을 마감한 비원에이포 멤버들은 일본에서 발매될 새 앨범 프로모션을 위해 이날 저녁 비행기를 타야 했다. 그 때문에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이었음에도 이들은 데뷔 6년간 다진 훈훈한 팀워크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즉석에서 ‘우리끼리 시상식’을 열었다.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다섯 남자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가장 잘 먹는 ‘최고의 식성상’은 신우와 산들이 각축을 벌이다 “냉장고 안이 썰렁한 날이 없다”는 신우에게 돌아갔다. ‘패셔니스타상’은 “아무리 피곤해도 다음날 입을 옷을 세팅해놓고 잔다”는 바로가 받았다. ‘분위기 메이커상’은 “서로 힘이 되고 위로가 되어준다”는 점을, 한눈팔지 않는 ‘범샘이상’은 “다들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는 점을 인정해 멤버 전원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가장 감수성이 풍부한 ‘열린 눈물샘상’은 지난 2월 단독 콘서트에서 눈물을 보인 공찬이 차지할 줄 알았는데 이 역시 다섯 멤버가 공동 수상했다.
 
이들이 밝힌 그 이유와 취미, 이상형, 올해 소망 등에 관한 궁금한 속내,  완전체의 다양한 화보는 3월 22일 발행된 ‘여성동아’ 4월호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