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아이돌계의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빅스(VIXX) 홍빈-방탄소년단(BTS) 뷔-비원에이포(B1A4) 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홍빈-뷔-바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홍빈-뷔-바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연 게임이 있다. FPS 게임 ‘오버워치’가 바로 그것이다. 오버워치는 현재 APEX 시즌2를 진행하고 있어 게임팬들의 관심 속에 놓여져 있는 상황이다. 이런 인기 게임에서마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아이돌이 있다. 
 
‘빅스(VIXX) 홍빈-방탄소년단(BTS) 뷔-비원에이포(B1A4) 바로’가 바로 그 장인들. 이들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빅스(VIXX) 홍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빅스(VIXX) 홍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한조 장인으로 통하는 아이돌 원탑 게이머, 빅스(VIXX) 홍빈’
 
홍빈은 이미 아이돌 세상에서는 정평난 오버워치의 ‘한조장인’이다. 그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은 거의 날아다니는 수준이라고. 홍빈은 자신의 큰누나가 게임회사에 다닌다고 밝혀, 그의 출중한 게임 실력의 근거를 밝힌 바 있다.
 
홍빈이 속한 빅스(VIXX)는 5월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별빛들의 눈이 마구 반짝이는 중이다.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날카로운 눈매로 적들을 상대한다 탕탕탕, 방탄소년단(BTS) 뷔’
 
뷔는 오버워치를 갓 시작한 아기 게임러다. 그가 해당 게임을 시작한 계기는 바로 얼마 전 방송한 ‘화랑’의 멤버들과의 친목이다. 뷔와 화랑의 여울 역 조윤우는 나머지 배우들이 즐기는 게임에 함께 참여해 소통의 장을 열고 친목을 다지고자 오버워치에 입문했다고 한다. 그는 연습게임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고 한다.
 
방탄소년단(BTS)은 신곡 발표 이후 활발한 개인활동과 그룹활동으로 아미들을 떡밥의 바다로 인도하고 있다.
 
 
비원에이포(B1A4) 바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비원에이포(B1A4) 바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내겐 오직 승리만 있을 뿐 아무도 나를 막지 못해, 비원에이포(B1A4) 바로’
 
바로는 앞서 언급한 홍빈과 함께 자주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2월 방영된 아이돌 게임 덕후들을 위한 방송 ‘정.대.만’에 출연해 자신의 게임 실력과 게임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마냥 귀여운 외모 속에 감춰진 승부욕을 과시했다.
 
한편, 비원에이포(B1A4)는 활발한 해외 프로모션으로 전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