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터널’ 최진혁-윤현민, 형사 듀오 화보 컷 공개…‘브로맨스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최진혁과 윤현민이 비주얼 폭격 ‘꿀눈빛 매력’을 장착한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최진혁과 윤현민은 오는 25일 첫 방송 될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터널’에서 각각 인간미 넘치는 ‘옛날 형사’ 박광호, 차갑고 냉정한 ‘요즘 형사’ 김선재 역을 맡아 극과 극 다른 면모를 가진 ‘호재 커플’로 활약을 펼친다.
 
이와 관련 23일 발행 된 최진혁과 윤현민이 퍼스트룩(1stLOOK) 130호 특별 화보 촬영을 통해 동반 촬영에 나서며 2017년 봄을 사로잡을 ‘형사 듀오’의 면모를 뽐내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윤현민-최진혁 / 퍼스트룩
윤현민-최진혁 / 퍼스트룩
 
 
 
윤현민 / 퍼스트룩
윤현민 / 퍼스트룩
 
 
 
최진혁 / 퍼스트룩
최진혁 / 퍼스트룩
 
가장 먼저 두 사람의 극과 극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크로스하트 투샷’에서 최진혁은 짙은 카리스마 속에서도 드리워지는 사람 냄새 가득한 눈빛과 머리를 긁적이는 듯한 인간미 넘치는 포스로 시선을 자극했다.
 
여기에 윤현민은 흐트러짐 없는 냉철함이 빛나는 강렬한 눈빛, 그리고 위세당당한 포즈로 ‘브로맨스 투샷’의 매력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각각의 ‘싱글샷’에서 최진혁은 부드러운 실키한 느낌의 셔츠에 단단하지만 집념 가득한 눈빛을 장착해 열혈 형사 박광호의 모습을 100% 표현했다.
 
한편, ‘터널’은 오는 25일 토요일 밤 10시 OCN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